동창회 소식

 단국(檀國) : 한겨례에 대한 사랑과 봉사,  우리것에 대한 애정과 탐구는  바로 단국의 오늘을 있게 한 원동력입니다.


제48대 단국대총동창회 회장단 출범식 개최

제48대 단국대총동창회 회장단 출범식 개최

'신임 부회장 위촉, 동창회 발전 사업 방향 논의'


제48대 회장단 출범식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회장단의 모습



총동창회(회장 이상배, 경제36)는 지난 7월 9일(목)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삼정호텔에서 ‘2020년도 제48대 회장단 출범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상배 총동창회장과 부회장, 감사직을 맡은 동문들이 참석하여 제48대 회장단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본회 양영석(무역28) 사무국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이상배 회장의 인사말, 부회장 위촉장 수여 및 소개, 총동창회 발전방향 제안설명, 총동창회 발전기금 1억 전달식, 축하공연과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상배 총동창회장은 “제48대 회장단이 출범하는 뜻 깊은 날,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후원과 격려로 회장직을 시작하여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모교와 동문사회의 발전을 위해 회장단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양영석 사무국장은 "앞으로 총동창회 사무처는 제48대 회장단을 잘 보좌하여 지회 동창회 활성화, 후배들의 취업률 향상 및 총동창회 재정 건전성 확보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사업의 실효성을 거두기 위하여 회장단 여러분들의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발전계획을 설명했다. 

이어진 2부 만찬에서는 제48대 회장단 출범식을 축하하는 음악대학 동문들의 아름다운 공연과 만찬이 진행됐다.

회장단을 대표하여 건배제의를 한 정준영(전자공23) 부회장은 “동문들 모두 변화하는 동창회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이상배 회장과 사무처 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총동창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한 편, 서원남(과교39) 부회장은 천안의 명물 튀김소보로 과자세트를 허준영(수교42) 부회장은 스포츠밴드와 의료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이날 참석한 회장단 전원과 사무처 직원들을 위해 준비하여 회장단 출범식을 더욱 빛나게 했다.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제48대 이상배 총동창회장



제48대 회장단 출범식을 축하하며 케잌 컷팅식을 하는 모습



이상배(오른쪽) 회장이 이문주(왼쪽) 사무총장에게 총동창회 발전기금 1억원을 전달하는 모습



축하의 건배를 들고 있는 회장단의 모습

0 0

COPYRIGHT (C) DANKOOK UNIVERSITY ALUMINI ASOOCIATION. ALL RIGHTS RESERVED.

TEL : 031-398-2516   I   FAX : 031-896-2517   
EMAIL : alumni@dankook.ac.kr

COPYRIGHT (C) DANKOOK UNIVERSITY ALUMINI ASOOCIATION. ALL RIGHTS RESERVED.

TEL : 031-898-2516   I   FAX : 031-898-2517   I   EMAIL : alumni@dankook.ac.kr